프로그램 명: strategies(open)
제한시간: 1 초

Background

Bill 과 Steve 와 Linus 는 프로그래밍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데 누구의 전략이 가장 좋은지를 알아내는 것이다.

Problem

문제의 난이도는 학생들이 이 문제를 풀기위해서 소요되는 시간으로 측정을 한다. 우리는 통계를 모아서 심판관 Larry 에게 자문을 요청해서 모든 문제에 대한 난이도를 안다. 세 명은 각 문제에 대해서 들이는 시간은 문제에 주어진 난이도만큼의 같은 시간을 가지고 전략만 다르다. 우리는 승자가 누군지 푼 문제와 점수를 알고자 한다.

한 문제당 점수는 대회 시작에서 이 문제를 풀 때까지의 시간이고, 모든 문제의 점수는 당신이 푼 문제 점수의 합이다. 실수를 하는 일은 없기 때문에 벌점을 생각할 필요는 없다.

가장 많은 문제를 푼 사람이 승자이고 , 만약 동점이면 가장 적은 점수를 가진 사람이 승자이다. 그래도 동점이면 , Steve 가 승자이다. 왜냐하면 맛있는 애플파이를 가져오기 때문이다.

입력

첫 줄에는 두 수가 주어진다. 한 수는 대회 시간(분으로 , 30 ~ 1440) 이고 다음 수는 문제 수(3~24)이다.

다음 수는 각 문제당 난이도(1~600) 이다.

출력

누가 승자인지 몇 문제를 풀었는지 점수가 얼마인지를 출력 예의 형식으로 출력한다.

입출력 예

입력

180 6
23 42 170 33 7 19

출력

Steve wins with 5 solved problems and a score of 288.

입력

60 2
43 17

출력

Steve wins with 2 solved problems and a score of 77.
출처: TUD Programming Contest 2005 (Training Session), Darmstadt, Germ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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