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명: lab
제한시간: 1 초

PKU 에서 연구실 사이에 탁구 시합을 열려고 한다.

인공지능 연구소의 학생들은 모두 탁구를 광적으로 좋아하여, 랩을 대표하여 시합에 꼭 나가고 싶어한다. 그러나 시합에 출전하는 인원이 정해져 있기 때문 그들 중 한 사람만이 경기에 출전할 수 있다. 공정한 선택을 위해 그들은 모든 학생 쌍이 5전 3선승제 대결을 하여 라운드 로빈(순환 순서 방식) 토너먼트를 하기로 동의했다.

가장 많은 매치를 이긴 학생이 랩을 대표하기로 하였다. 지금 연구소의 대장인 Ava는 모든 매치의 스코어를 손에 넣었다. 그녀는 누구를 선택하겠는가?

입력

입력은 정확히 하나의 테스트 케이스만을 포함한다.

테스트 케이스는 랩의 학생 수를 나타내는 값 n을 포함하는 하나의 줄(2≤n≤100)을 포함하고 있다. 그 뒤 n X n 행렬 A가 뒤따라 나온다. 행렬의 각 원소는 0,1,2,3중의 한 값이다. 행 i와 열 j의 원소(aij)는 i번째 학생이 j번째 학생과의 매치에서 이긴 게임의 수이다. aij와 aji(i != j) 중 하나가 3이면 다른 한 값은 3보다 작아야만 한다. 행렬의 모든 대각선 원소(i=j)의 값은 0이다.

출력

가장 많은 게임을 이긴 학생의 번호를 출력한다. 점수가 동점일 경우, 번호가 작은 학생을 선택한다.

입출력 예

입력

4
0 0 3 2
3 0 3 1
2 2 0 2
3 3 3 0

출력

4
출처: PKU Local 2007 (POJ Monthly--2007.04.28)
번역: halflea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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