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팀의 점수는 두 개의 요소로 결정된다.
예를 들어 , 어떤 팀이 한 문제를 20 분 만에 두 번 제출만에 accept 했다면 , 감점은 문제를
풀기 위해 제출한 시간 20 과 한 번은 틀린 답을 제출했으므로 20 해서 40 점의 감점이 주어진다.틀린 문제에서는 감점은 없고 ,
세번째 문제를 120 분 만에 한 번에 제출해서 통과했다면 , 120 점의 감점을 가진다.
승자는 가장 많은 문제를 푼 팀이고 , 만약 승자가 여러명인 경우 감점이 작은 팀이 승리한다.
첫 번째 줄은 팀 수( 10 팀 이하 )이고 다음 줄 부터는 첫번째는 팀 이름이고 문제가 4 문제이므로 8 개의 정수가 입력으로 주어진다. 각 문제당 첫 수는 제출 횟수이고 두번 째수는 경과시간이다. 경과시간이 0 이면 이 문제를 못 푼 경우이다.
입력 4 Stars 2 20 5 0 4 190 3 220 Rockets 5 180 1 0 2 0 3 100 Penguins 1 15 3 120 1 300 4 0 Marsupials 9 0 3 100 2 220 3 80 출력 Penguins 3 475
// 한 문제당 제출 횟수 , 경과시간 struct p { int nsumbit; int elapse; }; // 한 팀당 정보 struct t { char name[20]; struct p prob[4]; int solved; int penalty; };
출처:Mid-Atlantic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