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명: bullseys
제한시간: 1 초

다트 판은 여러개의 링이 걸려져 있는 평평한 원형이다.

다트판의 정 중앙에 히트 시키기 위해 던진다. 링 사이에 영역에는 점수가 부여되어 있다. 중앙에 가까운 영역 일수록 더 높은 점수가 부여된다. 그림은 각 영역 별 점수이다.

링은 반지름의 길이는 3 , 6 , 9 , 12 , 15 의 길이를 가지고 과녁의 중심은 지름 6 을 가진다.

두 명이 교대로 게임을 하는데 첫 번째 선수가 3 개의 다트를 던진다. 점수는 3 개의 합으로 계산되고 그 후 던진 다트는 제거되고 두 번째 선수가 3 개의 다트를 던진다. 첫 번째 플레이어와 같은 방식으로 점수를 계산한다.

더 높은 점수를 계산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한다. 우리가 해야 할일은 두 플레이어의 점수를 계산하여 누가 이겼는지( 이긴 사람이 존재하면)를 알아내는 것이다.

단, 다트가 정확히 경계선에 맞으면 더 높은 점수를 부여하기로 하자. 다트 판을 벗어나면 점수가 없다. 이 문제에서는 다트의 끝이 매우 뾰족하여 다트가 꽂히는 지점이 경계 지점 이거나 아니면 영역이라고 하자.

정확성을 위해서 double 형을 사용해야 한다.

입력

입력으로 12 개의 실수가 입력으로 주어진다. 다트의 중심을 원점으로 했을 때 한 쌍식 X,Y 좌표 값이다. 처음 3 쌍은 첫 번째 선수 , 다음 3 쌍은 두 번째 선수의 좌표 점이다.( -20.0<=X, Y<=20.0 )

출력

다음 두 가지중 한 가지 형식으로 출력한다.
SCORE: N to M, PLAYER P WINS. 
SCORE: N to M, TIE. 
N 은 첫 플레이어의 점수 , M 은 두 번째 플레이어의 점수이다. P 는 1 혹은 2 이다.

입출력 예

입력
-9 0 0 -4.5 -2 2 9 0 0 4.5 2 -2

출력

SCORE: 240 to 240, TIE.

입력

-19.0 19.0 0 0 0 0 3 3 6 6 12 12

출력

SCORE: 200 to 140, PLAYER 1 WINS.

출처: Greater New York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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